| 
			  	01.[1과목 CS개론] 1장 고객만족 - 1절 CS관리 개론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43:10		 	 | 
		
	
		  | 
			  	02.[1과목] 1장 고객만족 - 2절 CS경영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6:29		 	 | 
		
	
		  | 
			  	03.[1과목] 1장 고객만족 - 3절 CS 의식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2:20		 	 | 
		
	
		  | 
			  	04.[1과목] 1장 고객만족 - 4절 고객관계관리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1:32		 	 | 
		
	
		  | 
			  	05.[1과목] 1장 고객만족 - 4절 고객관계관리 - 인간관계 관리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1:18		 	 | 
		
	
		  | 
			  	06.[1과목] 1장 고객만족 - 적중예상문제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8:33		 	 | 
		
	
		  | 
			  	07.[1과목] 2장 서비스이론 - 1절 서비스의 이해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6:23		 	 | 
		
	
		  | 
			  	08.[1과목] 2장 서비스이론 - 2절 서비스 리더십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19:55		 	 | 
		
	
		  | 
			  	09.[1과목] 2장 서비스이론 - 적중예상문제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5:55		 	 | 
		
	
		  | 
			  	10.[2과목 CS전략론] 1장 서비스 분야 - 1절 서비스 기법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0:24		 	 | 
		
	
		  | 
			  	11.[2과목] 1장 서비스 분야 - 2절 서비스 차별화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7:07		 	 | 
		
	
		  | 
			  	12.[2과목] 1장 서비스 분야 - 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9:21		 	 | 
		
	
		  | 
			  	13.[2과목] 1장 서비스 분야 - 4절 서비스 품질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3:41		 	 | 
		
	
		  | 
			  	14.[2과목] 1장 서비스 분야 - 적중예상 문제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2:10		 	 | 
		
	
		  | 
			  	15.[2과목] 2장 CS활용 - 1절 CS 평가조사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2:42		 	 | 
		
	
		  | 
			  	16.[2과목] 2장 CS활용 - 2절 CS 컨설팅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0:50		 	 | 
		
	
		  | 
			  	17.[2과목] 2장 CS활용 - 3절 CS 혁신 전략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1:32		 	 | 
		
	
		  | 
			  	18.[2과목] 2장 CS활용 - 적중예상 문제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0:31		 	 | 
		
	
		  | 
			  	19.[3과목] 1장 CS실무 - 1절 전화 서비스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46:38		 	 | 
		
	
		  | 
			  	20.[3과목] 1장 CS실무 - 04 메뉴얼 작성 (5) 스트립트 진행, 2절 고객 상담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6:20		 	 | 
		
	
		  | 
			  	21.[3과목] 1장 CS실무 - 2절 고객 상담 02 불만고객의 컴플레인~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3:23		 	 | 
		
	
		  | 
			  	22.[3과목] 1장 CS실무 - 3절 예절과 에티켓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2:02		 	 | 
		
	
		  | 
			  	23.[3과목] 1장 CS실무 - 4절 비즈니스 응대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5:24		 	 | 
		
	
		  | 
			  	24.[3과목] 1장 CS실무 - 적중예상 문제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4:11		 	 | 
		
	
		  | 
			  	25.[3과목] 2장 고객관리 - 1절 고객감동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40:27		 	 | 
		
	
		  | 
			  	26.[3과목] 2장 고객관리 - 2절 고객만족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8:54		 	 | 
		
	
		  | 
			  	27.[3과목] 2장 고객관리 - 정보주체의 권리 보장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6:48		 	 | 
		
	
		  | 
			  	28.[3과목] 2장 고객관리 - 적중예상 문제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18:20		 	 | 
		
	
		  | 
			  	29.[3과목] 3장 컴퓨터 활용 - 1절 교수법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0:08		 	 | 
		
	
		  | 
			  	30.[3과목] 3장 컴퓨터 활용 - 2절 프레젠테이션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18:48		 	 | 
		
	
		  | 
			  	31.[3과목] 3장 컴퓨터 활용 - 적중예상 문제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07:00		 	 | 
		
	
		  | 
			  	32.기출예상 모의고사 1회 - 1과목 CS개론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9:55		 	 | 
		
	
		  | 
			  	33.기출예상 모의고사 1회 - 2과목 CS전략론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5:56		 	 | 
		
	
		  | 
			  	34.기출예상 모의고사 1회 - 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19:56		 	 | 
		
	
		  | 
			  	35.기출예상 모의고사 2회 - 1과목 CS개론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6:04		 	 | 
		
	
		  | 
			  	36.기출예상 모의고사 2회 - 2과목 CS전략론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6:26		 	 | 
		
	
		  | 
			  	37.기출예상 모의고사 2회 - 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17:16		 	 | 
		
	
		  | 
			  	38.기출예상 모의고사 3회 - 1과목 CS개론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5:04		 	 | 
		
	
		  | 
			  	39.기출예상 모의고사 3회 - 2과목 CS전략론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4:31		 	 | 
		
	
		  | 
			  	40.기출예상 모의고사 3회 - 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20:09		 	 | 
		
	
		  | 
			  	41.히든카드! 기출변형문제 (1)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8:32		 	 | 
		
	
		  | 
			  	42.히든카드! 기출변형문제 (2)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5:44		 	 | 
		
	
		  | 
			  	43.히든카드! 기출변형문제 (3) (완강)					
							   | 
		  
			  		00:37:57		 	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