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강의명 | 강의시간 |
|---|---|
| 01.1장 물류의 정의 및 목적 | 00:34:56 |
| 02.물류공급망상의 흐름 | 00:29:19 |
| 03.물류관리의 개념 및 중요성 | 00:52:43 |
| 04.2장 마케팅과 유통 | 00:25:31 |
| 05.마케팅의 주요전략 | 00:46:02 |
| 06.수요예측 | 00:45:42 |
| 07.3장 물류의 표준화와 공동화 | 00:38:46 |
| 08.일관파렛트화 | 00:20:40 |
| 09.4장 물류포장 | 00:27:52 |
| 10.목적별 포장구분 | 00:29:58 |
| 11.5장 물류회계 | 00:29:21 |
| 12.물류비 계산기준 | 00:24:38 |
| 13.6장 물류정보 | 00:27:33 |
| 14.정보시스템의 구성 | 00:45:05 |
| 15.상품분류코드의 종류 | 00:53:30 |
| 16.주문관리시스템 | 00:58:35 |
| 17.7장 정보화시대의 물류전략 | 00:41:15 |
| 18.공급사슬 성과측정지표 및 평가기법 | 00:26:53 |
| 19.3자 물류, 4자 물류 | 00:29:39 |
| 20.모의고사(1) | 00:51:48 |
| 21.모의고사(2) (완강) | 00:36:27 |